20년 역사를 자랑하는 보컬 명문사립 교육기관
Power Vocal 학원

Power Vocal

Power_Review

도대체 파워보컬을 왜 이렇게 사랑하는데~ 파워보컬 수강생이 직접 쓰는 파워보컬 레슨 후기!

[김민재]안녕하세요!

김민재

저는 경주에 사는 20살 김민재입니다.
박성준선생님과 함께 한 시간이 벌써 반년이 되었는데, 시간이 참 빨리 흘러가는거 같습니다.
3월경으로 돌아가보면 저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에 올라갈려고 했었습니다.
처음에는 서울에서 배우면 다르겠지하는 마음으로 기대반 설렘반으로 올라갔습니다.
부모님이랑 같이 서울에 있는 여러학원을 가보고 상담을 받는데 기분이 이상했어요.
학원을 가는데마다 칭찬을해주고 자기학원이 최고라는식으로 말하는것이었습니다.
그렇게 여러학원을 다니면서 서울본원 파워보컬을 마지막으로 가보았습니다. 다른학원들과 달리 녹음테스트 라는 것을 하게되었어요.
그때는 조금신기했습니다.^^ 테스트가 끝나고는 상담을 받는데 조금놀라고 말았습니다.
서울에 올라오지 말라는... 저는 그얘기를 듣고 왜 올라오지 말라는거지???생각하고 또 생각하게 되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진짜 선생님께서 저를 생각해서 하신말씀이신거같아요!! 그때 올라가서 했더라면
지금 보다 더 몸이 지치고 지금보다 더많은 준비를 못했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집이 최고라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서울에서의 상담후에 부산 파워보컬분원을 와서 박성준선생님을 처음뵈었다.선생님은 첫인상이 아주 좋으셧다!
그렇게 선생님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매일 아침 11시 차를 타고 부산에 매일 왔다갔다하고 있습니다.
레슨을 시작하고 처음에는 많이 힘들어했었어요. 성격이 많이 급해서 집중도 잘 못하고 내 방식대로만 하려고 하고..
그런 저 때문에 혼도 많이 났지만 선생님도 많이 힘들고 답답하셨겠죠ㅜㅜ그렇게 몇일이 지나고 목이 너무 아파 병원에 가보니,
성대 소결절이라는 진단을..선생님한테 말씀드리고 사랑의 채직을 받았습니다.(제가 성대를 막 쓴거죠 ㅋㅋㅋㅋㅋ)
그렇게 계속 레슨받고 성대에 대한 소중함도 알게 되었고, 소리도 안정적으로 내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그러던 중 1년에 1번 하는 정기공연인 파스타 공연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고, 규림이형, 다은이누나, 종선이누나, 다슬이 와 부산대표로 나가게 되었죠.
기획사에서도 많은사람들이 보러오고, 내가 가지고 있는 끼와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였습니다.
개인연습도 하고 팀별연습도 하고 녹음도 하며 준비했습니다. 음정, 리듬, mr반주, 감정 이렇게 여러 가지를 신경쓰면서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였어요.
많이 힘들었지만 그렇게 힘든 과정이 있어야 앞으로 더 성장하고 올라갈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든일에는 과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선생님들이 참 대단하신 것 같아요. 선생님들이 없으셨다면 공연을 무사히 할 수 있었을까?? 선생님들이 함께 해주셨기에 가능한 일들이었던것 같습니다.
그렇게 공연이 끝나고, 입시에 집중!! 슬프죠ㅜㅜ 나는천재가아니니까~~~~ㅋㅋ보컬, 피아노, 화성학, 시창 수업을 받으며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시간이 보내면서 사람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졌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중간에 포기만하지 않는다면 말이죠.
파워보컬선생님들은 많은 것을 가르쳐 주시고 알려주십니다. 노래, 소리, 음악, 생각, 인성, 성격 등등 많은것을~~~~!!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더 많이 알고 싶고, 배우고 싶은것들이 많아요. 솔직히 대학안가고 계속 선생님들이랑 수업하면서 있고 싶지만 대학은 무조건 가야되겠죠ㅋㅋ
하지만 저는 지금이 너무 좋습니다.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같이 있다는 것이 얼마가 축복받은사람인지~~~!
부모님, 선생님, 파워보컬 식구들 형, 누나, 친구, 동생들 모두 제가사랑하는거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 태현이형, 현아누나 우리 꼭 대학가요~~^^
저는 파워보컬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사랑해요~~~❤️❤️